티스토리 뷰



가담한 5백 수비가 효과적입니다 (U20 일본전과 비슷). 포체티노는 아래와 같이 이 진형에서도 하프스페이스를 노릴 수 있는 대형변화를 만들어냈고, 벤투는 비슷하게 전술을 썼습니다. 다이아 442에 비교하자면, 이 대형에서는 5백 수비를 갖추어 사이드를 안털릴 수 있는 장점과 3명의 전문 수비가 뒤에 있기 때문에 수비 부담이 적어서 윙백을 맘놓고 전진시켜 사이드 벌리기를 동시에 시전할 수 있다는



잘하네요 스페인으로 떠나던 날 이강인...jpg 이강인 투입 준비중이군요 생활상식 이강인 함보려고..프리메가리그보는데.. 챔스에서 대체 무슨일이 벌어진거죠?! 오늘의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1차전 결과 ☆손흥민, 황희찬, 이강인 선발 이강인 크로스는 진짜네요. 오전 4시 UCL 결과? 이제 손흥민 코너킥 안차는 모습 보니까 진짜 좋네요 ㅋㅋㅋ 팬서비스



만들었다는 것은 잘 알고 계시죠? 그런데 이 카드가 우리나라 공격에만 영향을 준게 아니라 일본의 빌드업 저지에 엄청난 역할까지 했다는 점이 있는데 다른 리뷰들을 보다보면 이 점에 대해서는 별로 언급이 없어서 제가 한번 정리해봤습니다. 그리고 이 글은





433 사이드 공격을 시도하는 호주를 상대로 다음 전술인 352를 시험합니다. 352 전술 콜롬비아 처럼 사이드쪽 전방 압박을 많이 하는 팀이나 역습이 강한 팀을 상대로 할때는 3백 기본 수비에 2명의 윙백이





한 것 같지만 다음에 기회되면 쓰고 오늘은 여기까지만 하겠습니다. 16살.. 2경기 연속골에.. 확실하게 앞으로 지켜 볼 만한 재능이네요 이강인도 교체라도 나왔으면 소속팀 경기 슬슬 출전하기 시작하면서 실전감각 올라오니... 완전 제대로 갈린 칼이네요.. 뭐 볼 키핑부터 개인기 크로스 패스까지.. 거의 완벽하네요. 진짜 역대급 재능이 등장한것 같네요. 최근 폼 올라오는 황희찬, 손흥민,





줄 수있는 선수는 없습니다. (주세종, 정우영, 황인범에게 시켜봤지만 다 안됐습니다. 압박을 못이기거나, 시야가좁거나, 롱패스속도가 느리거나) 특히 위 상황에서 다시 뒤로 공을 돌려서 빠른 사이드 전환을 하면 오른쪽에 열린 기회가 나는데, 기성용이 없으면 사이드 전환 속도도 너무 느려서 오른쪽으로 수비들이 이미 치우쳐서 대비를 한 상태에서 전환이 됩니다.. 아시안컵에서 이런 문제로 인해서 카타르한테 졌고,





그래도 넣어주는군요ㅠㅠ 클릭하면 커집니다. 하도 말이 많아서 최근 16경기 선수명단을 분석(분류?)해봤습니다. 2018년 9월 7일 코스타리카와 첫 평가전부터 2019년 6월 11일 이란과의 평가전 명단까지 벤투 감독 부임 이후 진행된 총 16경기에서 선발 혹은 교체로 출전했던 선수들의 명단입니다. 에 공개된 자료를 바탕으로



실수 말고 팬들 잘 챙겨주길 바랍니다 ㅋㅋ 대표팀 노예 확정이겠죠ㅠ 손흥민이 그랬던것처럼... 물론 상대가 약한팀이지만 이강인 패스나 시아나 크로스나..... 와... 그동안 한국축구에서는 못본 캐릭터같네요 진짜 잘하네요 새로운 감독님 감사합니다 ㅠㅠ 4:1로 지고 있는 상황에





평가했는데 저는 이게 올바른 채점기준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물론 롱패스 능력이 굉장히 중요하지만, 그런 플레이를 기성용이 사기적으로 잘 한 것일 뿐이며, 90분 경기를 봤을 때 수비형미드필더가 잘해야하는 것은 횡패스, 백패스, 방향을 정하는 첫 짧은 패스를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다이아442 처럼 중원이 강하지 않기 때문에 상대의 압박은 여전히 거세며, 따라서 빌드업 속도는 여전히 느립니다. 게다가 원래 홀딩미드필더가 라볼피아나 전술을 만들면서 하던 후방빌드업을 김영권이 대신 하는 경우가 생겼기 때문에 패스 정확도는 더 떨어지는 단점이 있습니다 . 그래서 벤투는 마치 포체티노가 롱볼로 요렌테의 머리를 노렸던 것 처럼 미드필더까지 이미 전진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