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기가 생길경우라든지 중요한 손님을 태울때 라든지(?) 같은걸 고려해보면 더뉴그랜저를 가야될거같기도 하고 고민이 많네요.. 고수님들의 의견이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그랜저 디자인 너무 잘 빠졌네요. 후진등도 G90에 들어간걸 넣어줬어요. 대박입니다 풀첸 3년도 안되서 페리 내면서 이름은 더 뉴그랜저 ㅋ 누구 놀리는것도



그랜저로 가는게 나을까요? 더뉴그랜저, 볼보v60cc 애하나있습니다. 구입가능하다묜 둘 중 어느차량이 괜찮을까요? 이번에 사면 10년 탈 예정입니다. K7 프리미어는 준대형인데도 LED 헤드라이트가 프로젝션도 아니고 MFR 타입에 DBL 기능도 없는 보기만 이쁜 4구 타입인데요. 밤에 켜진 걸 보니 하향등





녹색빛도는필름 알고계신분이나 업체분 댓글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랜저 페리 가격표 보고있는데 하브 모델에서 캘리그래피 전용으로 18인치에 미세린 타이어 들어가네요. 항상 하브는 연비 때문인지 안이쁜 17인치에 넥센 타이어가 들어갔던거 같았는데 드디어 하브에도 18인치가





아니고 페리 이름이 더뉴그랜저가 뭐임 그리고 이름대로 디자인부터 엔진까지 다바꾸고 ㅋ 이름이라도 그따구로 짓지를 만든가 제목 그대로 어제자 10만원주고 더뉴그랜저 사전계약을 진행했습니다. 2.5와 lpi3.0 고민고민하다 lpi3.0익스쿨시브+플래티넘+스센 넣어 계약했는데요 (서비스는 1. 루마LT썬팅.. 찾아보니 최하급이라더군요.. 2. 현대시크릿 4인치





정도 추가해서 타도 충분해 보여요... 제목처럼 제가 결혼하고나서보니 차가 자주 필요해서 새차를 구입하려 합니다. 현재 바라보고 있는건 더뉴그랜저 or K5 풀체인지 둘 중에 선택하려합니다. 금액만 보자면.. 당연히 K5를 사야되지만, 나중에



[더뉴그랜저]딜러에게 가계약 하라고 연락왔는데 할까요? 차이름에 관한 고촬 ~ 그랜저페리 내부정면샷 더뉴그랜저 페이스리프트 지금까지 공개된 실내외 사진들 차량 구입(올현금,신용카드 페이백) 관련 질문있습니다 더뉴그랜저 글로윙실버 실사 더뉴그랜저 라인업 중 가장 끌리는 모델은? 이번에 노사장이 신형 A6 더뉴그랜저랑 비교시승했으면



올해에 받을수 있을까요..? 첫차라 조금 걱정되네요... 고수님들 댓글 부탁드릴께요 ㅠㅠ 그랜저 더뉴그랜저 등등 올뉴말리부 더뉴말리부 맞나?ㅋㅋㅋ 등등 참 복잡하고 차량구입을 했거나 진지하게 고민했던 사람들 아니면 헷갈리더군요 1세대 2세대 이렇게 알려졌음 편하겠죠?? 출처: 더뉴그랜저클럽 올해 자녀를 출산하면서 패밀리카로 더뉴그랜저를 구매하고자하는데 몇가지 궁금한 사항이 있어 회원님들께





MPI HEV 4. 3.0 LPI 저는 3. 2.4 MPI HEV가 제일 끌리네요. 허접한 아우디 주행성능 낫낫히 까발리길ㅎㅎ 이걸 고급차라고... 비공개로 진행한다고 하던데... 아무래도 그쯤에 미리 공식 익스테리어 렌더링부터 공개하지 않을까 합니다. 그리고 일주일 뒤인 31일에 인테리어 랜더링을 공개하고 11월 1주차때 내외관이미지사진과



엄청 나뉠테지만 갈수록 눈이 적응해서 나름 이쁠 듯 싶네요. 제가 4000중반 총알로 더뉴그랜져하이브리드(신차) or 벤츠E클래스(중고) 구매 예정인데 너무 고민되네요ㅠㅠ영업직이라 연비도 신경써야하거든요...내년이면 30살인데 외제차 한번 타보고 싶은 욕심이 생겨서요...형님들의 선택은??? 더뉴그랜저하이브리드(신차) VS 벤츠E클래스(중고)



구매하려하는데 큰차가필요하나싶기도하고요 형님들 도움좀주세요 폰이라 앞뒤가엉망이네요ㅠ 그랜저 HG가 서라운드 뷰가 들어갔나요? 이번 그랜저 페이스리프트 사이즈가 커졌다는데 서라운드뷰 옵션이 꼭 필요할까요? 더뉴그랜저 구매하려고 대기중이었는데 K5가 계속 눈에 띄네요 현상황은 그랜저를 사면 3.3은 좀 부담스럽고 하이브리드는 좀있으면 새로운세대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