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올렸고(생원·진사시 합격자는 생원 장원집에 모였다), 그 다음날 무과 장원의 집에 모여 그 인솔하에 문묘(文廟)에 가서 알성례(謁聖禮)를 행하였다(생원·진사시 합격자는 진사 장원집에 모였다).” 녹두네 집에 모이는 건 넘나 무리일 거 같지만ㅋㅋㅋ 여튼 “무과 장원”이라고 돼 있는데...?



행벅함ㅋㅋㅋㅋㅋㅋ 남주는 우리 볼디와 비교했을때 내 취향은아닌데 근데 좋아....얘는아 진짜ㅠㅠㅠㅠ 그리고 여주가 너무나 멋있고 착하고 예쁘고 멋있어ㅠ 이야기가 너무.... 와ㅡ.ㅠㅠㅠㅠ 뭔....와..... 뭔 말을 못하겠다 진짜 와.... 뭔 말을 하고싶은데 아....말고는 생각이 안낰ㅋㅋㅋ 뭔 이런이야기가있어?? 다 이해가고 다 슬프고 다 피폐한데





선동했을듯 5. 독립했는데도 1800년에 심심하면 영국이 탈영병 찾겠다고 미국 항구와서 미국 군함에 대포로 구멍내고 "아 없네? 미안하다 병신들아 ㅋㅋㅋㅋ" 이러자 신문보고 미국인들이 "와 우리나라는 진짜 병신임? ;" 충격먹음.. 6. 1804년에





침몰당해버렸다. 29. 1970년대부터 1980년대까지 미국은 제일 고단한 시기였다. 자동차랑 전자산업을 일본이 싹다 먹어치우고, 일본이 미국 턱밑까지 추격하는 경제대국으로 성장하고, 소련은 미쳤나본지 국방비를 15퍼센트나 투자하지, 미국 정치인은 제발 일본차 그만사달라고 국민들에게 부탁했다. 30. 결국 1985년에





광해군 드립니다 광해군이랑 녹두 만나면 동전이들 진짜 로줄가네 근데 광해군 지가 아들 버렸는데 너무 스윗하게 인연이닿았구나♥ 이러지않았냐 원작에서도 광해군 관련 이야기가 나와? 광해군때 서인놈들같다 개방적이고 올곧은 정치를하는 광해군을 남인(개독)과함께 인조반정을 일으키고 권새를 잡더니 병자호란으로 나라를 망하게하는 그런 서인같다 서인들은 의리를 명분으로





(줄가자미 회) 중국이 생선회 역사가 가장 오래 되었습니다 중국에서 공자가 살았던 시기가 서기가 아닌 기원전 약 500년쯤 이니 지금부터 약 2천5백년쯤에 공자가 쓴 논어에 표기되어 있고요 회는... 생선회만을 주로 생각하게 되는데 육류도 회 라고 하고요 논어에 보면 생선회나 육류를 썰어서 먹었으며 회는 가늘게

친아들 아니고 양아들임)라 출신 콤플렉스 심했는데 거기에 더해서 외모 콤플렉스도 있었음 그래서 그런지 뭔지 선조 후궁 중에 미인이 많았는데 광해군 생모인 공빈 김씨도 미인이었다고 함 광해군은 키가 크고 무인st 피지컬이었다는데 얼굴은 자세한 기록은 없는듯

눈부신 성장을 이룩했다. 당시는 2차 산업혁명인 전기 모터로 인한 발전이 추세였는데, 이 때 수혜를 입어서 강대국이 된 나라는 미국,일본,독일 3개국가였다. 13. 1929년에 미국 뉴욕은 빌딩 숲이 거의 완성됐다. 하지만 1차대전이 끝나는

된 얘기인 걸까... ... 좀 의아해서 찾아본 건데 너무 집착돋니?(쭈굴 동주는 복권될거고 녹두는 광해군 직계라 진짜 죽을 목숨일텐데...ㅠㅠ 지금은 동주가 하려는 일이 뭔지 모르잖아 근데 그게 광해군 암살인거 알면 그리고 그 후에 죽으려는거 알면 차라리 내가 반정을 해서 몰아낼테니 너는 내옆에 있어라 이런 전개 충분히 가능함 아직은 율무가

바람에 식품통조림을 판매할 전쟁터도 없고, 공장은 가동을 멈추고 직원들을 짤랐다. 짤린 직원들은 월급도 없으니까 식품통조림도 안사먹었다. 결국 식품통조림은 더 쌓여만가고 더 많은 직원들을 짤랐다. 이게 미국발 경제대공황이다. 14. 1929년 미국은 이미 세계 경제의 중심였던 나라였다. 세계대공황이 세계를 강타했고 상품 팔아치울 식민지있던 영국,프랑스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