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케톡에서 반응 좋았던..! 스키즈 이번 더블낫 댄브 센터도 이 친구야! (연생 초반에 싸울 때 춤이나 잘춰! 소리 들었던 멤버에서 댄브 센터로 눈물나는 성장..ㅠㅅㅠ- 물론 장난이었지만!) 심지어 멍때리기도 잘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설육대에서 은메달 땀)





센스나 감도 좋은 멤버야! 말도 센스있게 잘하고 팬들한테도 쏘스윗함! 관심덬이라면 한번쯤 봤을 것 같은ㅋㅋㅋㅋ저세상 내꼬해 설명 : 오른쪽 하늘색 셔츠멤(=승민) 생일에 김.승.민 삼행시를 해보는 상황~ 4. 그 외





선보이며 런던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또한 앞서 진행된 현지 매체와의 인터뷰에서는 현지 기자들이 류준열의 연기의 큰 관심을 보이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인터뷰에 참여한 영국 인기 문화 웹 매거진 뷰오브디아츠 (View of the Arts)의 기자 메기 고글러(Maggie Gogler)는 “류준열의 작품을 거의 다 봤는데 그의



연기의 큰 관심을 보이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인터뷰에 참여한 영국 인기 문화 웹 매거진 뷰오브디아츠 (View of the Arts)의 기자 메기 고글러(Maggie Gogler)는 “류준열의 작품을 거의 다 봤는데 그의 연기는 언제나 놀랍다. 그가 가진



감독)' 주연으로 런던동아시아영화제에 참석한 류준열은 무대인사와 관객과의 대화(GV)를 통해 해외 관객들과 직접 소통했다. 현지 관계자에 따르면 두 작품의 스크리닝은 전석 매진, 유럽 내 류준열의 인기를 새삼 실감할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영화제 기간 내 류준열이 보여준 에티튜드와 입담 역시 해외 영화인들을 매료시키기 충분했다. 이는 K-무비에 대한 관심과, 국내를 넘어

작년 MAMA in Japan에서는 두 팀으로 나누어서 인트로 무대를 꾸몄는데 이 무대도 굉장히 반응이 좋았어! 이 곡은 정식음원은 아니고 스트레이 키즈 내 작곡 크루인 3RACHA가 데뷔 전 작업한 믹스테입 중 한

재주도 많고 재능도 많고 상냥한 우리 다람쥐 스키즈 한이었어! 내가 좋아하는 스키즈 한 움짤 몇개 두고 갈게 정말 좋은 사람이자 멋진 아이돌이니까 많이 예뻐해줘!! 읽어줘서 고마워~ [OSEN=하수정 기자] 류준열이 런던 동아시아 영화제에 참석해 스케줄을 소화하며

차기작으로 결정지어 놓은 상황이라 어느 때보다 즐거운 휴식이 아닐 수 없다. '봉오동 전투' 개봉 전 후로 미국에서 휴가를 보내기도 했던 류준열은 해외에 체류하며 재충전의 시간을 갖고 있다. SNS를 통해 소소한 일상을 공개하며 팬들과의 소통을 꾸준히 이어나가는

한류를 이끄는 배우로 성장한 류준열을 확인케 하는 척도가 됐다. 류준열은 "관객들을 호흡할 때가 배우로서 가장 행복한 시간인 것 같다. 내가 받은 에너지가 여러분에게도 전달되면 좋겠다"며 "아시아, 한국 영화 많이 사랑해주시기 바란다"고 성숙한 인사를 건네기도 했다. 류준열은

내 류준열이 보여준 에티튜드와 입담 역시 해외 영화인들을 매료시키기 충분했다. 이는 K-무비에 대한 관심과, 국내를 넘어 한류를 이끄는 배우로 성장한 류준열을 확인케 하는 척도가 됐다. 류준열은 "관객들을 호흡할 때가 배우로서 가장 행복한 시간인 것 같다. 내가 받은 에너지가 여러분에게도 전달되면 좋겠다"며 "아시아, 한국 영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