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나, 혜연 구구단 뀨단 주헌, 셔누, 기현, 형원, 민혁, 원호, 아이엠 몬스타엑스 몬엑 진호, 후이, 홍석, 이던, 신원, 여원, 옌안, 유토, 키노, 우석 펜타곤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 워너원 설아, 엑시,



날 페스티벌 [공식중계영상] 하성운 청년의 날 풀영상 PM 05:25 OFFICIAL 잠시 후 6시 위플레이가 첫 방송됩니다! 위플레이 최대 기대주 용맹 병아리 🐣 성운이의 활약상 같이 본방사수할 하늘 여기 여기 모여라 🖐 PM





박우진이? 박우진이? ㅠㅠㅠㅠ 슥 긋고 가시더라 ㅠㅠ 여기 팬들이랑 거의 울면서 나옴 ㅠㅠㅠㅠ 박우진미쳤다며....... 개짱 행복했다 ㅠㅠ 시발 런웨이브 존나 좋아 ㅠㅠㅠㅠ 내 기운 다 받아가라 또방식구들아♥️ 친구도 티켓 늦게 구한거라





PM 01:11 공식 팬카페 자유수다 1 PM 01:30 NOW. 심야아이돌 AKMU의 '물 만난 물고기' 라이브 PM 04:05 NOW. 심야아이돌



제이홉, 지민, 뷔, 정국 방탄소년단 BTS 방탄 힛맨뱅 방시혁 김태우, 데니안, 박준형, 손호영, 윤계상 지오디 god 김동완, 이민우, 에릭, 앤디, 전진, 신혜성 신화 라비, 켄, 레오, 홍빈, 엔, 혁 빅스 온유, 종현, 키, 민호, 태민 샤이니 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이성열, 엘, 이성종 인피니트 잉피 방용국, 힘찬, 대현, 영재, 종업,





+ jpg PM 04:30 Sky Drama 위플레이 위플레이 4행시 PM 06:50 SNS 동해님 인스타스토리 22 AM 08:57 GRAZIA KOREA 11월호





그렇지만 이부회장이 미국국적을 포기했다고 해도 미국출생으로 미국시민권을 가졌던 사실만큼은 분명하다. 또 만약 아직도 이부회장이 미국국적으로 보유하고 있다면 이 문제는 삼성 후계자문제에도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크다. 미국은 최근 국적포기세를 신설, 부유층의 미국국적포기에 막대한 세금을 물리고 있다. 미국정부도 현재까지는 이재용부회장의 미국국적여부에 관심을 기울이지 않았지만 이부회장의 미국출생사실이 드러남에 따라





책 전체가 너무나도 쇼킹한 내용들이 사실적으로 묘사돼 있지만 또 하나 관심을 끄는 것은 이회장의 가족에 대해서도 비교적 소상하게 언급돼 있다는 점이다. 이병철 회장을 십여 년동안 모시며 사실혼 관계를 유지했던 이 여성은 이회장이 총애하던 딸 이명희씨와도 각별한 사이였다며 이명희에 대해 상세히 언급했다. 이 책에 ‘막내 딸 이명희’란 소제목으로 기록된





존부 ㅜㅜㅜㅜㅜ 조녜ㅠㅠㅠㅠ 저음 랩톤 좋은 멤 있던데 노래 듣다보니 김종국 명언도 읊어주고 미친ㅋㅋㅋ 나간거?? ㅅㅂ 생각만해도 아파 너무 알차 ㅋㅋㅋㅋㅋㅋ 박우진다운 답변ㅋㅋㅋㅋ 윤지성 하성운 황민현 옹성우 김재환 강다니엘 박지훈 박우진 배진영 이대휘 라이관린





우진아ㅠㅠㅠㅠㅠ 기사뜬거 넘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갓기대장님 없는건 반칙인데! 우지니라고 햐줘야대ㅋㅋㅋ큐ㅠㅠㅠ 처음에 우지니 우지니라고 쓰면 되나요 하는 발음 존나 귀여워ㅠㅠㅠㅠㅠ 생축을 빙자한 박우진 놀리는 것 같다고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다들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핏줄 개신기해..어떻게 저렇게 선명하지 진짜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묭이가 결혼해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