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 대충 화해했고 포체티노도 토비한테 계속 기용할 거란 안심을 줬구나 ㅇㅇ 싶었는데 지금 SNS로 시끄러운 것도 정확히 감독과의 불화를 의미하는 것까지는 아닐 수도 있지만, 그간 있었던 일이 문뜩 생각나긴 함. 물론 그 문제 아니더라도 최근 팀이 부진한 탓도 있을 수 있는데, 여기까지는





위해 죽기 살기로 이기려 할 것”이라고 보도했다.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은 소문난 농구광이자 축구광이다. 스위스에서 유학하던 1990년대, 이탈리아 밀라노의 산시로 스타디움을 찾아 AC밀란 경기를 관전했을 정도다. 2013년 평양 국제축구학교를 세웠고, 한광성 등 유망주를 유럽에도 보냈다. 김 위원장은 월드컵 등 축구 메이저 대회를





수 있을지 의문입니다. 암흑기가 정말 길어질 수도 있겠구나... 싶은 생각이 드는 경기네요. 뒤에 쫏아오던 수비수 욕 엄청나게 했을듯 인간이냐 이러고 ㅋㅋㅋㅋㅋ 근데 저 모습을 보니 바로 생각나는 선수가 있긴 한데 ㅋㅋㅋㅋㅋㅋ 그 선수 맨유 시절 생각남 ㅋㅋㅋㅋㅋㅋ 손흥민이 사기인게 빠르기만 한게 아니라 그 스피드를 그대로 살려서 슛을 날린다는거



제가 워낙 좋아하는 미식축구이고, 클리앙에 함께 보는 분들과 얘기라도 조금 나누고 싶어서 열심히 써 봤습니다. 다음 글은 또 어떤게 될지 모르겠네요. 뉴 올리언스 세인츠의 감동 스토리를 써 보고 싶긴 한데 워낙 유명하기도 하고 옛날 얘기기도 해서 어떨런지



얽히고 있다. 이번 에피소드뿐만 아니라 손흥민의 에이전트로부터 비롯된 SSC 나폴리행 이적설도 있었고, 또 얼마 전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손흥민을 노린다는 풍문마저 돌았다. 그 어느 것도 사실로 밝혀진 것은 없지만, 이런 말들이



날 이렇게 바보로 만든 거지? 내게 무슨 말을 하고 싶었던 거지? 2012년 9월 30일, 그 날 저녁 난 지금까지 한 적 없는 중요한 질문들을 나에게 던지기 시작했다. 그 후로 몇 주 동안 마음 속으로 해답을



나네요.. ㅠㅠ 국대 박지성을 능가하는 선수가 나오길 기다리려면 얼마나 더 있어야 할까요 중국 춘절을 기념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공개한 스페셜 유니폼입니다 맹... 솔샤르부터 경질하고 레싀포드 이외 선수들 전부 염가로 처분해야함 정답은 그것뿐 다시 블로거로 활동을 시작한 지 1달이 채 지나지 않을 무렵 우연히 제3기 WDC





AT마드리드, 아약스 같은 팀을 16강에서 만나지 않는다면 8강 진출도 가능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완전히 폭망이네요 제목만 봐도 토나오죠? 예전에 유튜브를 보던 중 bj원창연씨가 만난 적의 8백전술을 보고 깊은 감명을 받았는데 최근 노잼 식상포메 플레이하다 어김없이 패배 후 빡종후에 생각이 나서





남겠네요~ ㄷㄷ; 브라이튼전 스쿼드 나이가 23살이랬는데 진짜 어리긴하다 그리고 생각해보면 스쿼드 자체에 23살 넘는 공격수가 없음ㅋㅋ 얘네 없으면 바로 그린우드인데 얘는 더 어리잖어.... 내가 바라는건 래쉬가 넣을건 제발 잘넣어줬으면 좋겠다 ✊🏻✊🏻 거긴 희망조차도 없음 저는 솔직히 무리뉴 커리어 쫑났다고 봤습니다. ㅋㅋ 토트넘에서 다시 기회를 잡아버리네요 맨유 자원들과 차이가



토트넘이 홈에서 셰필드 유나이티드를 맞아 경기를 펼쳤다. 57분경 손흥민은 셰필드 수비수의 실수를 놓치지 않고 패널티 구역에서 골을 넣어 토트넘이 어려운 상황을 이겨낼 수 있도록 도움을 줬다. 스카이 스포츠에 의하면 이번 골을 넣은 다음 손흥민은 2019년에 이미 토트넘에서 18골을 넣어 케인을 넘어섰으며 토트넘에서 2019년 가장 많은 골을 넣은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