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면을 보면서 유벤져스가 즉석에서 노래를 만드는 기상천외한 풍경이 연출되었다. 아마도 그 어떤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이런 그림은 처음 등장했을 것이었다. 라면 끓이는 모습을 관찰카메라로 보며 유벤져스는 ‘인생라면’이라는 곡을 즉석에서 쓰고 곡을 붙이기 시작했다. 15분이면 한곡을 만들어낸다는 박토벤과 자기는 5분이면 된다는 정차르트는 팽팽한 기싸움이 이어졌고 그 사이에서 중재하며 작사를 해내는 이건우의 진땀이 빵빵 터지는 웃음을 만들었다. 특히 박토벤과 정차르트의 톰과 제리 같은 툭탁대는 ‘케미’는 그 어떤





의느님들이 자주 회식을 오곤 했었지,, 배달도 많이 시켜먹고, 사실 그 매장은 다른 곳 보다는 병원이 고객이었어, 의사쌤들이 많이들 시켜먹었거든 그 중에 어떤 과의 과장님이 자주 오셔서 요리랑 술을 드시고 계산을 항상 안하고 가시는거야. 그래서 내가 아버지에게 왜 저 사람은 계산을 안하냐고 물어봤는데, 아버지가 저 사람 덕분에 우리 가게에 의사 선생님들 식사 주문이 미어터지는 거라고 하시면서 안받아도 된다고 하시더라고, 그래도 난 이해가 되지 않았어, ㅅㅂ 솔직히 말해서 음식을 먹었으면 돈을 내야지!! 배울만큼 배운사람이!! 라고 생각하고 있었지 뭐,



응급실로 후송중이라고.. 그 순간 바로 가게 문 닫고 아버지랑 어머니랑 같이 병원에 갔는데,, 피칠갑을 하고 삼촌이 누워있더라고.. 어머니 바로 쓰러지시고 아버지랑 내가 삼촌 수술장에 올려 보냈는데,, 수술장 들어가고 한시간 있다가 그대로 돌아가셨어.. 삼촌이 고아라 가족도 없어서..우리가 장례 치뤘는데.. 물론 아버지 어머니가 가장 속상하셨겠지만.. 나도 나이차이 많이 나는 큰 형을 떠나 보내느라..너무 힘들었어.. 결국 그 뒤로 우리는 오토바이로 배달하는 거리는 배달을 하지 않았고,, 자전거나 도보로 배달 할 수 있는 거리만 배달을 했어.. 혹시라도 또



산다도 달력 나왔는데 아무래도 판매량은 다양한 연령층 유산슬 달력이 많이 나갈듯 하네요 나와라 짝 나와라 짝 소취임 사실 어제 밤에 합정역 70위 대에 있더니 44위네요. 성급한 사랑의 재개발은 신규 진입이네요. 개인적으로 나혼산에 주려면 기안84를 줘야 한다고 보지만... 아마도 박나래 주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신인가수 유산슬도 강력해서... 여튼 나혼산 최근 재미의 50프로 이상은 기안이 하고 있다고 봐서- 순수 재미면에서는 연예대상 기안거라고 생각합니다



대표메뉴 말할때 프렌치 레스토랑은 어떤메뉴를 말할수 있을까요 위플래시에 이어ㅋㅋㅋㅋ 머지 순천에 온답니다^^ 유산슬 콘에 엑소가 vcr도 보냈으니 뚝이가 엑소 복귀하든 엑소가 산슬이랑 트로트를 부르든 하자 올해분위기좋았고 지금 유산슬로 화제성도있어서 저 프로에서 나온게 유산슬인데 그걸 분리해서 보는게 신기해 내 개취 팬미때 신혜찡 아기상어 부른거 생각나서 영상 다시 찾아보고 왔다↗️ 쩔엌ㅋㅋㅋㅋ 유산슬 대항마 유산균이 나오네요. 이 옷은 진짜 ㄹㅇ로 탐남 뭐! 왜? 존똑이자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유튜브에 보이길래 클릭했짘ㅋㅋㅋㅋㅋ 싸이 뮤비로





왜 가게 장사 안하냐고 물어봤더니.. 며칠 전에 사모님이 교통사고로 돌아가셨다고 하더라고.. 그 날 아버지가 억지로 불러내서 가게에서 소주한잔 하시더라. 나는 주방에서 요리 만들어서 내 놓고. 그때 아버지한테 와이프가 아침마다 차려주던 아침밥이 너무 그립다고.. 말하면서 펑펑 우시더라고. 그때 아버지 曰 "자네 와이프처럼은 아니지만 그래도 내가 자네 아침은 챙겨줄테니까 와서 먹어! 그리고 먹고 내려가서 가게 일 시작하고!"



것 같아요. 진짜 방탄이 저번에 냈던 교통사고도 음주였다면 정말 k pop 자체가 날아갔을지도 모를듯; 일단 유재석(유산슬)이 방송에서 트로트 노래를 발표하고.. 아침마당 수요일에는 신규가수들이 출연하고.... 그리고 노래잘하면 데뷔하고.. 무튼 갑자기 트로트붐이 왜일어낫죠 ?.. 왜좋지 ...? ㅋㅋㅋㅋㅋㅋ ㅜㅡㅠ 궁굼해 ㅜㅜㅠ 합정역5번출구야 감히 유산슬 님을





소리가 저절로~ (얼쑤) 냉동 삼겹을 추가해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고기집이 이정돈 되야죠 그럼요! 샌드위치로 해장을 하고~ 술시가 되었으니 한 잔 해야겠죠? 여러분 이게 관잡니다 관자 얼쑤 우리가락 이날 해장은 감자탕이 수고해주셨고요. 저녁엔 초밥에 건배~ 이번엔



가게로 전화가 왔어... 그리고 어머니가 주저 앉으시더라고.. 무슨일인가 싶어서 전화를 받았는데,, 삼촌이 배달하다가 사고가 나서 병원 응급실로 후송중이라고.. 그 순간 바로 가게 문 닫고 아버지랑 어머니랑 같이 병원에 갔는데,, 피칠갑을 하고 삼촌이 누워있더라고.. 어머니 바로 쓰러지시고 아버지랑 내가 삼촌 수술장에 올려 보냈는데,, 수술장 들어가고 한시간 있다가 그대로 돌아가셨어.. 삼촌이 고아라 가족도 없어서..우리가 장례 치뤘는데.. 물론 아버지 어머니가 가장



34 10 25 마라도나 vs 라이언 긱스 vs 손흥민.jpgif 18385 54 69 26 미스유니버스 2019 우승자 19967 48 5 27 회사 신입의 실수 22285 35 10 28 시내도로에서 정속주행 했는데 크락션 누르네요. 2772 107 0 29 이 우주는 시뮬레이션일지도? Part 1 5117 98 32 30 어느 교수님의 기본 예의jpg 9285 82 0 31 김우중 죽은거에 예의를 표하나요? 10547 75 32 32 홍정욱 딸 집행유예 선고 11439 69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