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붙음? 리액션장인답다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겨 일본 앨범도 다 들어보곤 하는데 이 노래 넘 좋다 그리고 일본 노래들이 더 내 취향 저격이네ㅠ 유회승 나중에 들어왔잖아 그전엔 세명이었어? 마마 투표 보는데 옥탑방으로 올라와있길래 어제 동생이랑 무대보면서 진짜감탄했는데 사진 찾아보니까 그 느낌이 안나ㅠ 피지컬 때문인가 실물 좋고 팬서비스도 좋더라 폰카도 잘 못 나와서



국내 최대 대중음악시상식 ‘MMA 2019 Imagine by Kia(멜론뮤직어워드, 이하 MMA 2019)’의 무대를 빛내줄 아티스트 최종 라인업을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마마무, 방탄소년단, 잔나비, 청하, 헤이즈에 이어 괴물 신인 ITZY, 인기 밴드 엔플라잉과 지난해 MMA 2018에서 남자 신인상을 받은 더보이즈가 출연을 확정했다. 'MMA 2019'는 올해 테마인 ‘FULL OF SURPRISES’에 맞춰



재이, 예지, 차오루 피에스타 진영 신우 바로 산들 공찬 비원에이포 b1a4 비포 나도 방금 낚여서 써봤당 덬들 돌은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사람이니까 놀라지마 초동은 중국팬덤으로 오른거고 국내 다른나라 해외팬덤은 상대적으로 적은듯 지인대신 캠찍어주다가 입덕하게 생겼어 ㅋㅋㅋㅋㅋㅋ 승협이 완전 사기캐네 난리났다 에펜씨 가문 더 짜증나





시상식임에도 불구하고 4층 16만원부터 시작 당일인데도 떨어지지도 않고 이마저도 양도로 나오는 티켓 자체가 몇장 안됨 출연 라인업- 방탄소년단 마마무 있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강다니엘 엔플라잉 더보이즈 에이비식스 잔나비 청하 헤이즈 김영광 닮은애 엔플라잉 김재현 ㅋㅋㅋㅋㅋ 댕댕거려 ㅠㅠ 귀여워ㅋㅋㅋㅋㅋㅋ 남돌인데 대이식스인가? 누군가? 엔플라잉인가? 아 답답해 신곡찾다가 얻어걸린거라 타이틀인지 수록곡인진 몰겠는데 암튼 띵곡 엔플라잉? 한명은 존나 열심히 하는데 옆에 금발은 ㄹㅇ





승협 목소리 내가 들은 아이돌 목소리 중에 존나 얘가 제일 최고다 엔플라잉 근데 라이브 진짜 잘함 내일 추가 예상 부분 이거일거같음 [단독]설현, SBS '가요대전' MC 확정…전현무와 호흡 엔플라잉 5명 아냐? 방탄소년단→ITZY까지 ‘MMA 2019’ 최종 라인업 공개(공식) 엠넷에서 엔플라잉 나와서 역주행 계기 뭐냐고 물어보는데 아육대 김재환/있지/이달소/SF9/온앤오프/엔플라잉/하성운/몬엑





골차 루시, 리나,루아, 최유정, 엘리, 김도연, 세이, 지수연 위키미키 윜밐 상연, 제이콥, 영훈, 현재, 주연, 케빈, 뉴, 큐, 주학년, 활, 선우, 에릭 더보이즈 로아, 김민경, 카일라, 임나영, 정은우, 주결경, 시연, 레나, 강예빈, 성연, 예하나, 유하, 강경원 권현빈, 김동한, 김상균, 김용국, 노태현, 켄타 젭제 제이비제이 제비제 JBJ 정세운 사무엘 김동현, 임영민 MxM Jae, 원필, Young K 영케이, 성진, 도운 데식 데이식스 Day6 MJ, 차은우, 윤산하, 문빈, 라키, 진진



김재현(엔플라잉) 이재현(더보이즈) 정재현(NCT127) 제일 최근 셀카들로 함 덬들의 재현이 취향은? ㅇㅇ 티비 나오면 다른 채널 돌리게 됨 보기시러 FT아일랜드도 껴봤습니다 얘네는 이제 요새 아이돌밴드에 껴놓기 그렇긴 한데 ㅎㅎ 정확히는 JYP 소속된 레이블 스튜디오J 소속의 데이식스, FNC의 엔플라잉, 어디 소속인진 모르겠는데 더 로즈(슈퍼밴드 나온 김우성 소속)도 있고 요즘 나름 아이돌 밴드(?)가 제법 생긴 느낌인데 노래 다들 좋더군요 데이식스는 나무위키 보니 몇명은 원래 댄스 팀 소속에 악기 하나도 다를





MxM Jae, 원필, Young K 영케이, 성진, 도운 데식 데이식스 Day6 MJ, 차은우, 윤산하, 문빈, 라키, 진진 아스트로 진솔, 레이첼, 채원, 채경, 예나, 나은 에이프릴 한승우, 강승식, 허찬, 임세준, 도한세, 최병찬, 정수빈 빅톤 이동훈 와우 김세윤 박준희 김병관 강유찬 에이스 ACE 혜성, 가린, 소희, 유경, 벨라 엘리스 김티모테오 노태현 윤산 고호정 하성운 최준혁 핫샷 수아, 시연, 한동, 가현, 다미, 유현, 지유 드림캐쳐 드캐 장규리, 이채영, 송하영, 이새롬, 이서연, 노지선, 박지원, 이나경, 백지헌 프로미스나인 아학 희진, 현진, 하슬, 여진,



NCT127 여돌: S.E.S, 천상지희, 소녀시대, 에프엑스, 레드벨벳 JYP 엔터(8팀) 남돌: 지오디, 2AM, 2PM, GOT7 여돌: 원더걸스, 미쓰에이, 트와이스, ITZY YG 엔터(6팀) 남돌: 원타임, 빅뱅, 위너, 아이콘 여돌: 2NE1, 블랙핑크 DSP 엔터 (6팀) 남돌: 젝스키스, 클릭비, SS501 여돌: 핑클, 카라, 레인보우 (스윙, 오프더레코드, YMC, 스톤 전부 하나로 묶겠음) CJ E&M (4팀) 남돌: 워너원, 엑스원 여돌: 아이오아이, 아이즈원 큐브 엔터 (4팀) 남돌: 비스트, 비투비





아이돌 소셜 다이닝(이하 '아소다')'은 보컬리스트 아이돌 특집으로 꾸며졌다. '집주인' 이석훈의 초대로 '아소다' 비밀 친목회에 초대된 정세운, 김국헌, SF9 인성, AB6IX 전웅의 특급 케미스트리가 눈길을 끌었다. 네 아이돌은 첫 만남인데도 불구, 보컬력을 뽐낼 수 있는 게임을 진행하고 공통적으로 나눌 수 있는 이야기를 하며 가까워졌다. 특히 맛깔스러운 K-FOOD로 가득 찬 저녁 한 상은 보는 이들의 군침을 자극했다. 정세운과 전웅은 떡갈비 더덕구이와 계란말이, 김국헌과 인성은 고추장찌개에 도전했다. '요알못(요리를 알지 못하는 사람들)'이지만, 서로 도와가며 성공적으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