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백의 말 그대로 "별 이상한 놈이 나타났다". #2. "용식씨 사람 골 띵해지게 만드는 거 알아요?" 그 '이상한 놈'의 직진은 끝이 없었다. 동백이 어떠한 현실에 처해있다고 한들 용식은 그저 다 오케이였다. 그것도 모자라 지켜주고, 응원해주고, 공감해주며 동백의 일에 끊임없이 끼어들더니, 하물며 까불이로부터도 동백을 반드시 지키겠단다. 그것도 북에서 탱크로 밀고 들어와도 동백 하나만은 무조건. 언제나처럼 자신의 일인 양 나서는 용식에게 "자기가 나랑 무슨 사이라고 이렇게 오버를 하시냐고요"라며 선을 긋던 동백. 투포환과도 같은 촌놈의 전략에 "용식 씨 진짜 사람





드라마인데 시간 가는줄 모르고 보고 있네요...... 일주일을 또 어찌 기다리나 고민입니다. 오늘 4회 우연히 보다 잼나서 첨부터 다시 봅니닷.. 강하늘... 연기 정말 잘하네요..ㅋㅋㅋㅋ 구수한넘 ㅋㅋㅋㅋ 횽아들도 봐봐욧.. 재미 집니다.. 공효진이도 나와여라~!!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이 입소문만으로 두 배 가까운 시청률 상승을 이뤄냈다. 신예들이 모인 ‘어쩌다 발견한 하루’도 높은 화제성을 보여주며 연일 호평





노동..제작사 강력 규탄" [전문] 동백꽃 필 무렵, 황용식이.. 동백꽃 필 무렵 공효진 강하늘 키스씬 비하인드 메이킹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스포(?).. 아니 예상 해봅니다 [동백꽃 필 무렵] 아침부터 다시 보는 공효진-강하늘 키스신♥︎ [동백꽃 필 무렵] 아침부터 다시 보는 공효진-강하늘 키스신♥︎ 올해 잘된 kbs 수목드라마 시청률 케미여신 공효진의 드라마 속 최애커플은??????? 동백꽃필무렵 17회보는데. (추측 스포?) 동백꽃필무렵의



가는데다가 나이도 제법 있을 듯하다. 임상춘 작가의 이야기다. 하지만 임상춘이란 이름은 본명이 아닌 필명이며 사실은 30대 여성이라는 반전이 드러났다. 필명부터 범상치 않은 임상춘 작가가 KBS 2TV '백희가 돌아왔다'부터 '쌈, 마이웨이', 그리고 '동백꽃 필 무렵'까지 구수하면서도 사람 냄새 폴폴 나는 이야기로 3연속 히트작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이미 여러 편의 히트작들을 낸 유명 작가지만 아직 임상춘 작가의 정체는 오리무중이다.





드립 터지는 꿀잼 드라마인 줄 알았는데 막상 보니 루즈하고 드 립만 티키타카라 피로감만 느껴져서 하차 했는데 동백꽃 필 무렵 넷플에 있어서 우연히 보니 꿀잼이네요 ㅎㅎ 시청률 역주행 한다더니 보니까 멜로에서 기대했던 드립이 재미있 는 드라마가 동백이네요. 거기에 큰 줄기가 되는 메인 스토리도 흥 미로운 소재라 신박 합니다 ㅎㅎ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동백꽃





까불이가 아무래도 동백꽃 필무렵.. ‘동백꽃 필 무렵’ ‘어쩌다 발견한 하루’의 인기가 의미하는 것 동백꽃 필 무렵 까불이는 대체 누구일까요? >_< 임한별, ‘동백꽃 필 무렵’ OST 4번째 주자..오늘 ‘꽃처럼 예쁜 그대’ 공개[공식] [동백꽃 필 무렵] 1~16회 명장면&명대사 모아보기 [N초점] 인생캐 경신…'동백꽃' 손담비, 나무 아닌 숲 본 '진짜 배우' 까불이 보러 왔습니다. 동백꽃 필 무렵 보는데 강하늘 연기 도랏네 요즘 드라마 보는 재미에 사는것 같네요. '동백꽃 필 무렵' 2주 연속 화제성 1위…출연자 1위는 '꽃파당' 박지훈 이름만 들어서는 남잔지 여잔지 구분도 안





까지 봐 봤는데 이거 힐링 드라마네요. +_+ 게다가 잘 만들었네요. +_+ 주2회 60분 쪽대본 등등 시청자의견 실시간 반영 이런 여건땜에 촬영일정이 살인적일 수 밖에 없죠. 앞으로 지상파들 드라마 적자땜에 줄인다는데 반사전제작 아니면 대본 전회 탈고 후 촬영 이렇게 가야죠. 기사는 동백꽃 필무렵 관련기사입니다. 진짜면 대박인데... 오늘 .. 한번 웃으시라고 올립니다 저희집엔 IPTV를 신청안해서 공중파하고 유튜브만 공짜로 볼





14시간(휴게시간 2시감 미포함) △kbs 별관 출발 kbs 별관 해산△ kbs 별관에서 지방(보령, 포항)으로 촬영 출발할 경우 이동시간 모두 노동시간에 포함 △지방(보령, 포항)에서 kbs별관으로 복귀 시 경우 이동시간 보령은 2시간 포항은 4시간을 노동시간에 포함하는 현행 '동백꽃 필 무렵'의 노동조건을 바탕으로 노동조합의 교섭안을 제작사에 요구했습니다. 6. 허나 제작사에서는 촬영스케줄을 이유로 현행 노동조건보다 후퇴된 △ 1일 16시간(휴게시간 2시간 제외) 촬영 △ 보령, 포항의 비수도권지역에 대한 이동시간을 노동시간에서 제외, 촬영현장의 노동자들 건강권과 생명권을 침해하는 안을 제시하며,



표나리 ♡ 이화신 질투의 화신 고정원♡표나리 파스타 최현욱♡서유경 건빵선생과 별사탕 박태인♡나보리 화려한시절 류승범♡공효진 상두야 학교가자 차상두♡채은환 동백꽃필무렵 황용식♡동백 +그외 결론: 공효진한테 괜히 공블리 공블리하는게 아니다ㅠㅠㅠㅠㅠㅠ 용식이가 강하늘인지 지금 알앗네요ㅎㅎ 먼가 복잡미묘한 드라마다~~~ 동백이가 아닐까 하는



있다. 임상춘 작가의 정체는 현재까지 베일에 가려져 있지만 그의 필명과 작가적 색채가 연관돼 있을 거라는 의견이 지배적이다. 아직 신인이라 할 수 있는 임상춘 작가가 지금껏 그리 많은 작품을 내놓은 건 아니지만 그가 선보인 히트작들은 매우 일관된 모습을 보이고 있고, 임상춘 작가는 자신만의 개성 있는 작품으로 마니아층을 대거 양성해내는데 성공했다. 시청자들은 대체 왜 베일에 가려져 있는 임상춘 작가의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