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선수가 2차전 때 홈런 치고 세리머니 하는 모습에 반했다. 사실 내가 더 나이 많은데 야구 잘하면 다 형이다. 김하성 형 화이팅!”이라며 크게 웃었다. 어린 아이들에겐 키움 로고가 새겨진 야구모자가 인기였다. 초등학생으로 보이는 세 명의 어린이들은 나란히 거울 앞에 서서 모자를 착용해보고 있었다. 어린이들은 “유니폼은 다 너무 크고, 야구 모자 쓰면 야구 선수 같아 보여서 사고 싶었다”며 고르고 골라 낙점한 모자를 끌어안았다. 커플 손님의 애교섞인 투닥거림도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한 여성팬은 자신의 몸보다



잘할 수밖에 없다. 그렇게 단기전에 맞아떨어지는 선수가 많아야 한다. 내가 잘하면 좋겠지만, 다른 동료들도 더 잘해야 한다. “이번 가을야구에 ‘올인’, 우승 반지 5개는 채우겠다.” 혹시나 마지막일 수도 있는 가을야구기에 우승 반지를 향한 김강민의 절박함은 더 커진 상태다(사진=엠스플뉴스) 수비 하나만큼은 ‘역시 김강민’이라는 소리가 또 나올 듯싶다. 수비는 무조건 내가 잘해야 할 일이다. 그것만큼은 완벽하게 하려고 한다. 타격에선 안타와 홈런을 몇 개 친다고 하거나 지난해만큼 하고 싶다고 해도 그렇게 될지 장담할 순 없다. 그래도 수비에선 내가 보여줄



결정적인 찬스에 김진욱 감독은 콱정권을 기용한다. 상대 투수는 200삼진을 잡은 SK 와이번스의 좌완 김광현. 묵묵히 스윙연습을 하던 콱정권은 터벅터벅 홈플레이트쪽으로 걸어간다. 한 발짝, 한 발짝. 이젠 이런 느낌도 다신 못느껴보겠지, 하고 콱정권은 씁쓸한 웃음을 짓는다. 하지만 감상은 여기까지. 지금은 냉혹한 승부의 세계. 콱정권은 그의 트레이드마크인 껌을 짝짝 씹으며 마음을 다잡는다. 초구. 투수의 긴장감이 첫공에서 묻어나온다. 볼. 관중들은 너를 사랑해도 되겠니~ 다시 시작해도 되겠니~ 콱정권!! 문이열리네요 그대가 들어오죠~ 첫눈에 난 홈런이란걸 알았죠 콱정권메들리를 부르고





더 자신감있는 모습으로 투구하고 있다. 장 감독은 과감하고 혁신적이지만 2차전에서 삼진 4개로 침묵한 제리 샌즈를 끝까지 기용하는 등 믿음의 야구도 보여주고 있다. 코치는 아니었지만 프런트시절 선수들에게 ‘따뜻한 형님’으로 불렸던 성품도 감독으로 큰 장점이 되고 있다. 사마정석 기사까지 ㅋㅋㅋㅋ 감독님 오늘도 잘해주세여!! 한국시리즈 되팔렘과 암표상들 덕분에 2번정도 가려던 계획이 무산됐습니다 감사합니다 되팔렘들 장정석 감독의 이유 있는 이지영 찬사 “그냥 최고다” “그냥 최고다.” 강팀의 조건 중 하나는 든든한 ‘안방마님’이다. 특히





탄생한 것이다. 이정후의 아버지인 이종범(은퇴·현 LG 코치)은 1993년과 1997년에 KS 무대에서 시리즈 MVP를 수상했다. 1993년에는 삼성 라이온즈를 상대로 타율 0.310(29타수 7안타) 4타점의 성적을 거둬 왕좌에 올랐고, 1997년에는 LG를 상대로 타율 0.294(17타수 5안타(3홈런)) 4타점을 기록해 4년 만에 다시 한번 MVP를 차지했다. 2017년에 데뷔한 이정후는 지난해 가을야구 데뷔전을 치렀지만 시리즈 도중 입은 어깨 부상으로 마지막까지 제 역할을 다 하진 못했다. 간절히 1년을 기다린



훨씬 더 큰 후드티를 구매했다. 경기 직전이라 원하는 사이즈가 전부 매진된 탓이다. 여성팬은 “이럴까봐 일찍 오려고 했다. 온라인에서도 매진된 제품이라 일부러 여기까지 왔는데, 얘(남자친구)가 늦게 가도 사이즈 있을 거라고 해서…”라며 남자친구를 노려봤다. 이어 “키움이 요즘 얼마나 인기 많은지 모르는 것 같다”고 억울함을 호소했다. 결국, 결제는 죄책감(?)을 느낀 남자친구가 대신했다. 구장 관계자는 “아무래도 키움 팬들의 관심도가 평소보다 높다. 자연스럽게 매출도 오른





우승을 했다고 함 그동안 김선생님 행적(홈경기땐 거의 다 오시고 가끔 잠실이나 문학 등 수도권 원정에도 등장하심) 법정이자만 1억에 가깝고 원금은 5억이란 말도 있고 1억이란 말도 있음. 팬들은 선수와 아버지가 연끊은 상태라고 했는데 얼마전 선수 인터뷰에서 아버지와 연락한다고 밝혀서 구라로 판명됨. 대신 갚으란 것도 아니고 전해라~ 라고만 하심ㅋㅋㅋㅋ 깨알같이 송편줬냐는 거랑 선수 실력은 인정하는 트윗내용 존웃.... 암튼 얼른 돈





밀리며 플레이오프 진출에 실패했다. 2016시즌도 넥센을 3위로 이끌었지만, 준플레이오프에서 4위 LG에 1승3패로 덜미를 잡히며 가을무대에서 쓸쓸히 퇴장했다. 당시 최종 탈락이 확정된 뒤 기자회견장에서 예정에 없던 히어로즈 감독직 사퇴를 발표했고, SK 단장으로 변신했다. 지난 두 시즌 간 단장을 역임하면서 트레이 힐만(현 마이애미 말린스 코치) 감독을 지원하며 지난해 정규시즌 2위, 한국시리즈 우승에 힘을 보탰다. 그리고 한국시리즈 우승과 함께



20%가 안됨 (약 17.5%) 1989년 해태 타이거즈 - KBO의 막장 행정으로 플레이오프 이후 5일간이나 휴식일이 생겨버린데다가 3:0으로 플레이오프 경기를 일찍 끝내 일주일 넘게 쉰 해태의 체력 문제가 사라짐. - 빙그레 이글스는 20여일 가까운 휴식으로 경기감각을 못찾아 경기 내내 에러와 빈공에 시달리며 2위팀 해태의 4:1 업셋. 1992년 롯데 자이언츠 - 시리즈 전 빙그레 이글스 내의 감독 vs 수석코치 내분이 폭발. - 다이너마이트 타선이라던 빙그레 이글스는 홈런 하나도 기록못하고





)까지 진격했다. 이때까지만 해도 누구도 통일 의 염원이 이루어졌다는 것을 의심치 않았다. [1] 1955년 - 베트남국 에서 쿠테타 가 일어나 왕정이 무너지고 베트남 공화국 이 설립되었다. 1979년 - 중앙정보부 장 김재규 가 박정희 를 권총으로 암살했다. 결국 대통령 권한은 헌법에 따라 국무총리 였던 최규하 에게 넘어갔다. 상세는 10.26 사건 참조. 1988년 - 해태 타이거즈 가 빙그레 이글스 를 4승 2패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