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런 믿음으로 악성핀맘으로 별 말 안하다가 인터뷰 보고 배신감 느껴서 저렇게 급발진 하는거 같음 씨맥입장에선 자기가 어화둥둥까진 아니더라도 다 키워놓고 나름 관계를 쌓아왔다고 생각했는데 그런 애들이 자길 저격하는거니까.. 어른이 되세요도 충격이었던거 같고ㅇㅇ 하여간 롤드컵 10주년에 존나 임팩트 크게 날려서 시간 존나 잘가네;;; 언제 자냐ㅠㅠ 새벽만 되면 조규남 검색어 있어 씨맥





'제가 이 해고 통보에 대해서 뭐 어떻게 바꿀 방법이 있나요?'라고 물어보니까 없다고 함. 그래서 '대표님 진짜 악한 사람이네요. 대표님의 생각은 뭐 이러이러해서 절 자르는게 그리핀에 이득이라는게 대표님의 결론이죠?'라고 하니까 '응 맞아'라고 해서 나가려는 중에 '이건 너무 부당하고 불합리하다. 이걸 해소할 방법이 여기서는 해소를 못했으니까 나는 이 부당함을 어떤 방식으로든 해소하겠다.'라고 말했다. 그러니가 '너 그런말 하니까 없던 정도 다떨어진다. 방송 켜서 협박하겠단거야? 넌 더 없어 어차피 짜를거니까 맘대로 해.' 그래서 '알겠습니다.'하고 나감 나가서 짐을 싸는데



않았구나 생각할 수도 있는게 롤챔스 준우승 하고 잘린줄 알고 한달동안 스크림도 안잡고 선수들한테 연락도 안하고 집에서 아무것도 안했으면 선수들 입장에선 우리가 준우승 했다고 방치하나 싶을거고 그 사이에 조규남이 이간질 하면 아무리 친했던 사이라도 균열이 갈만할거같음 그래서 선수단에서 너무 안온다는 불만도 나왔던거고 그래서 뭐 나중에야 잘리고 어쩌고 이런거 알게됐어도 내부적으로는 조규남이 씨맥보다 지지 받는 상황에서 씨맥이 방송에서 악성 핀맘 듣는게 씨맥에게 불만있던 선수들은 맘에 안들었을 수도 있지 근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걸 그럼 카톡으로 하면 되지 개인적으로 경기력도 참담하면서



스타크래프트 시절에 선수들이 땅바닥에서 자고 음식도 거의 못먹으면서 연습만 하던 시절의 이야기같네. 그 새끼는 정말 과거의 사람이고 엄청난 병신이야. LCK와 케스파가 꼭 조치하길. ㄴ 거의 노예 노동 수준이네 ㄴ 오 이거 읽고 어이가 없어서 내 턱이 빠졌어. ㄴ 그래, 나도 매일 밤 Chaos 코치가 끓여주는 라면을 먹고 싶어 ㄴ 이걸 용인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다는 게 너무 신기해. 바깥에서 보이는 화려한 한국의 모습에 비해



스타판에서 뭘 많이 이루었대. '너는 너무 모른다. 선수들 부모님이랑 얘기해서 케어 잘되서 이렇게 잘된거고' 뭐 이렇고 이런거다, 나도 사회생할 할줄 알잖아 항상 감사하다고. 근데, 난 좀 자존심이 쎘어요. 제가 유니폼 왜입는지 알아요? 유니폼이 편해서? 좀 민망해서 얘기안할려고 한건데 지구상에서 내가 선수들에 대해 가장 간섭 많이하고 그 선수 5명이 뭔줄알아? 탑 정글 미드 바텀 그리고 나야. 원딜서폿은 이미 하나인 상태고. 같은침대에서 자야돼 뭐 장난식으로 이렇게 말하고. 그 한명이 나인거야.



'대표님, 제가 선수들이랑 이렇게 소통하고 선수들이랑 이렇게 하는걸 믿어주셔야 해요'라고 하니까 대표님이' 그거 알아? 너는 이미 선수들의 신뢰를 잃었어.' '선수들 대다수가 김대호 감독은 부족하고 앞으로 함께할 필요가 있을지 모르겠다. 하지만 이 의견을 전달한다고 해도 받아들일 수 있을지 의문이고 설령 듣더라도 바꾸려고 노력을 할지 모르겠다. 이게 선수들의 의견이다.' 이렇게 말했다. 그래서 나는 '절대, 절대로 그럴리

계약 자체는 좋아보이는데. 한국 유망주들이 다 LPL로 들어간 게 LCK가 돈을 적게 줘서 그런거잖아. 이외에도 한국 엔터테인먼트 산업에서는 연예인들을 10년 이상의 계약으로 묶어둔다고 들었어. 물론 조규남은 이 이외의 모든 일들에 대해 큰 잘못을 저질렀어. ㄴ 카나비가 받는 금액에 관계없이 그가 계약을 꺼려했다는 게 핵심이야. 최대한 봐주더라도 극도로 비도덕적인 행위이고, 아마

걔가 카나비한테 한 짓은 우리가 알던 그의 악행들보다도 훨씬 나쁜 짓인데. ㄴ 아시아권 드라마에 나오는 전형적인 악당 플롯같네 ㄴ 이 계약이 법적 효력이 없다고 볼 수 있지 않을까? 카나비가 원치 않는 계약을 한거라면 그건 부당취득이잖아. 모든 것이 너무 불합리한데. 이대로라면 조규남이 감옥에 가게 되자 않을까. 법정으로 끌고 간다면 엄청난 실수가 될 거야. 나쁜 자식이 된다는

된 상태에서 롤드컵 경기를 치르는 건 멘탈 게임에 큰 영향을 줄거야. - 동양 문화는 겉으로는 잘 정돈되어 있지만 내부적으로는 완전히 엿같네. 이젠 웃기지도 않아 ㄴ 오버워치 리그에도 저렇게 병신같고 무엇보다 인종차별자인 서양인 관리자가 있어. - 와우 그리핀 드라마 재밌네 - 누구 롤드컵 경기에서 'Fuck Cho' 챈트할 사람 없어? - 이 드라마 매일 챙겨보는데 재밌네 ps) 망가 버전이 더 재밌다고 들었어 - 코리안

누가 만들어줬나 제대로 생각이라도 해봤어야지 ㅉㅉ 조규남 김동우 시발새끼 진짜 스1 쳐두션때부터 개지랄떨더니 아직도 옛날인줄아나 미친새끼들이 ㅋㅋ 와ㅣ 시발 진짜 ㄱ ㅐ빡친다 개새끼가 진ㅉ ㅏ 인맥 못놓겠다하면 같이 골로가는거고 감독이 무게를 가지라는 소리같은데 슼은 최병훈도 방송했는데?ㅋㅋㅋ 김정균은 코치->감독 되고나서는 안하지만. 감독이 무게를 가지라고 권하고 싶으면 먼저 감독 대우를 해주고 영역을 침범하지 말았어야지 진짜 꼰대스타일 저건 게임단 자체 시드권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