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건강을 회복해서 지도자 생활을 계속하길 기원합니다. - 본인 10만 조회수 여러번 깬 사람이다 - 비교적 논리적인 분들과의 논쟁을 위해 내가 여유를 주겠다 - 엠바고 깨는거 아무것도 아니다 장판파 열고 투닥투닥할때가 아니라 구단이랑 유감독님께 전화걸어서 사과드리는게 시급하다고 보는데요... *엠바고가 맞긴 한거나? 라고 하실 분들이 있으실텐데 경기 이후 12시간이 지나도록, 저 글이 올라온지 10시간이





기적이 일어나기를 간절히 기원합니다. 유상철 20세로 환생좀 시켜줘라 아마 오답률 엄청 높았을듯ㅋㅋㅋㅋ 검색안된다는 가정 하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02년때 엄청난 감동과 기쁨을 주셨는데 언능 쾌차하셔서 인천 멋지게 지휘해주세요 별일 아니길 간절히 바라겠습니다!!! 대구에서 경기중인데 재미있네요.. 카메라 수준도 매우 좋습니다. PK .. 조현우 선방 대구 수비수 실수 .. 실점 세징야 슛 골대 도 때리고.. 뭐



3백의 간격이 좁을때 2명의 공격수가 압박을 하는 상황은 공격수 쪽으로 굉장히 유리한 상황입니다. 유상철을 압박하는 공격수는 유상철이 홍명보에게 패스하자 마자 홍명보쪽으로 붙었는데, 이로 인해 홍명보는 2명에게 압박당하는 상황이 만들어지고, 실수로 인해 공을 뺏겼으며 실점으로 이어졌습니다. 만약 간격이 넓었다면 유상철을 압박하는 공격수가 순식간에 홍명보에게 이동하는 것은 어려웠을 것이지만 간격이 가까웠기 때문에 특별히 위험해진 상황이었습니다. 리버풀 케이스의 사코 처럼





알려주면 안됩니다. 몇년동안 최고의 수비형 미드필더중 하나인 부스케츠를 보면 제라드처럼 누가 봐도 패스 받으러 가는 사람처럼 움직이지 않고, 거의 공 잡기 직전까진 느릿느릿 움직여서 인식에서 사라졌다가, 공잡으면 그때서야 휘리릭 하면서 상대방을 탈압박 해버리며 존재감을 나타내고, 예상 못한 방향과 타이밍에 패스를 줍니다. 공을 받으러 움직이느라 자기



사이드 전환 각일때 앞에서 서서 각을 좁힌다거나 하는 식으로 뺏었어야 합니다. 이외에는 꼭 달려들어서 뺏지 않고 상대방이 불편하게만 한다는 느낌으로 수비를 해야합니다. 그리고 나서 4백이 갖춰진 다음에 몸을 던져서 수비를 해야 좋습니다. 그런데 백승호 선수는 가끔 풀백이 수비복귀를 아직 못했는데 지나치게 전진 수비를 하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게다가 실패하면 재압박이 불가능한 슬라이딩 태클을 많이 보여주었습니다. 어찌보면



유상철 감독 건강이 많이 안좋나보네요 [펌] 안색이 안 좋아 보이는 유상철 감독 기타 기레기가 또 기레기 했네요.. 유상철 감독 얼굴이 왜 ... 인천 유나이티드 유상철 감독 건강이 좋지 않군요. 유상철 감독님 엠바고 깬 기자 근황.jpg 인천구단에서 유상철 감독 기사 냈네요 [펌] 사람 목숨 가지고 함부러





건강에 이상이 있나보네요 ㅜ 유상철이 ㄹㅇ 현대축구에 개잘어울리는 인간 아니냐 유상철 감독 췌장암 이란 얘기가있네요. 건강히 안좋아보이는 유상철 감독.jpg 유상철 감독에 대한 썰.. 유상철 감독 건강이 안좋은건가?? k리그 인천에 유상철 감독님 황달이 심한 거 같은데.... 유상철이 ㄹㅇ 현대축구에 개잘어울리는 인간 아니냐 한국 축구 역대 베스트 11 실검 1위라 찾아봤더니... 아니길 빌어요.





물론 롱패스 능력이 굉장히 중요하지만, 그런 플레이를 기성용이 사기적으로 잘 한 것일 뿐이며, 90분 경기를 봤을 때 수비형미드필더가 잘해야하는 것은 횡패스, 백패스, 방향을 정하는 첫 짧은 패스를 안정적으로 하는 것입니다. 이번 백승호 선수 볼터치 모음 영상을 보시면, 대부분의 패스가 백패스와 횡패스였고, 굉장히 적당한 스피드와 방향으로 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런 플레이를 보통 안정감이라는 긍정적인 말로 표현하거나, 기슬렁기슬렁



https://file1.bobaedream.co.kr/strange/2019/10/20/16/cart1571557625.jpg

했었는데, 이런 포메이션 변화가 있다면 투볼란치로 가게될 가능성이 높고 백승호는 거의 고정주전이라고 해도 될것 같습니다. (인터뷰 기사 참고 : ) 4. 마치면서 개인적으로 백승호 선수에게서 부스케츠의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요즘 국대 축구보면 실력이나 호흡은 좀 떨어질지 몰라도 참 유럽축구같다는





유상철 감독 관련인데 선수들도 구단도 아직 공식발표가 없었는데 댓글하며 태그하며.. 하.. 반쪽이 아니라... 무슨..눈 색도 그렇고, 얼굴 색도 그렇고..ㅠㅠ.. 많이 아픈거 같은데... 아니길 바랍니다 ㅠㅠ 올해 49세로 아직 나이가 젊은데 건강이 좋지 않다는 소식이군요. 인터넷에 췌장암이니 뭐니 해서 말이 많았는데 유감독이 황달증세가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