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발견한 하루' 9, 10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나쁜데 끌리는 남자 이재욱 백경st 어린데 설레는 남자 옹성우 준우st 무서운데 섹시한 남자 이동욱 문조ㅋㅋㅋㅋㅋ 걍 최근작 이미지로 상플해 봤슴 상상만해도 벌써 즐겁다 대사 치는거 너무 내 스타일이야 10월 23일 방송되는 MBC 수목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극본 송하영, 인지혜/ 연출 김상협) 13, 14회에서는





척을 했다. 그때 도화가 '비밀' 책을 가져와 단오에게 보여줬다. 단오와 도화는 하루가 백경과 함께 테니스 부의 등장인물로 그려졌단 사실에 당황해했다. 이에 백경은 하루에게 "거짓말 하는 것 같지는 않은데 해보면 알겠지. 기억이 없어진 건지. 없어진 척을 하는 건지"라고 말했다. 이어



좋겠다... 이재욱 인스타 알함 마르꼬하고 바로 공중파 드라마 섭남 캐스팅 된거??? 이재욱 목소리 미친ㅠㅠㅜ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말이 나오게 생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재욱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ㅅㅊ 했지만 진짜 와있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것도 어떤덬 말처렁 인성을 넘나드는역으로ㅋㅋㅋㅋㅋㅋ [엑스포츠뉴스 김민성 인턴기자] ‘어쩌다 발견한 하루’가 연일 화제의 중심이 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청춘 배우들의 지칠 줄 모르는 에너지가 빛을 발하고





느끼던 애느낌나 ㅋㅋㅋㅋㅋㅋ 이재욱 인스타 기럭지 어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twitter.com/dlwodnrtkfkdgo/status/1187376664537423881?s=21 백경 짤 주우러 갔다가 본 건데 말투 졸귘ㅋㅋㅋㅋㅋㅋㅋ저런 톤 처음 들어보는 것 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존나 지금 나 때문에 어그로 끌렸나 싶어서 괜히 미안해지네.. 잔잔드라 딕션 때려 박을 대사 없을 것 같아서 아쉽다고 했는데.. ㅇㅇ 이재욱 22살이라니 이렇게 젊은 배우 좋아하는거 처음... 서강준





우소영, 유미지, 이수연, 이연화, 정가현, 한고운 2반(24명) - 강수정, 강우영, 길채원, 김민지, 김소정, 김수정, 김주희, 김지윤, 남수빈, 남지현, 박정은, 박주희, 박혜선, 송지나, 양온유, 오유정, 윤민지, 윤솔, 이혜경, 전하영, 정지아, 조서우, 한세영, 허유림 3반(26명) - 김담비, 김도언, 김빛나라, 김소연, 김수경, 김시연, 김영은, 김주은, 김지인, 박영란, 박예슬, 박지우, 박지윤, 박채연, 백지숙, 신승희, 유예은, 유혜원,



풋풋하고 싱그러운 에너지로 촬영장 분위기를 환하게 밝히고 있다. 화면 밖에서도 지치지 않는 활기를 자랑하는 이들이 보여주는 청량하고 설렘 가득한 로맨스에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심박수가 높아지고 있다. ‘어쩌다 발견한 하루’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밤 8시 55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C 나무위키에 안나와서ㅜㅜ



백경의 분노가 폭발, 갈등이 심화되는 과정이 드러났다. 백경은 하루의 멱살을 잡고 주먹을 휘둘렀고 이를 본 은단오는 자신 때문에 하루가 나쁜 일을 겪게 될까 두려워 점차 그를 멀리하며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하지만 극 말미에서 백경에게 주먹을 날리며 본격적으로 은단오를 감싸기 시작하는 하루의 모습이 등장해 흥미진진함을 자아냈다. 이런 가운데 또 한 번 거칠게 대립하는 하루와 백경의 모습이 포착되며 긴장감을 형성하고





이재욱같은경우는 데뷔일을 어떻게 쳐? 검블유 감독이 이재욱 학도병까까머리한거보고 마르꼬다!!!하면서 설지환 맡겼다고 했을때 도대체 뭔생각이었을까????? 이재욱 오늘 라방보면서 알게된점: 평소말투 목소리 설지환임 (목소리 미쳐벌임.... 이재욱 울지말거라에 치인애들 많구나ㅋㅋㅋㅋㅋ 씹졸귀 터지는 말티즈 존똑 김혜윤 최근 인스타 + 어하루.jpggif 이재욱 98맞네맞아 와 진짜 하루종일 이재욱만 검색하는거 같다 이재욱 웨딩화보 찍은거



앞으로 걸어가면서 찾음 ㅋㅋㅋㅋ 그러다가 채팅에 마멜공주 혜윤이가 저렇게 댓글담 ㅋㅋㅋ 귀여워!!!!!! 그거보고 이재욱이 하는말이 더 어레스트야 어 내가 갈께~~ (열심히 걸어감) 나 위로 올라왔어~~ 미친다 미쳐요.... 이재욱 미쳤다 정말 연기잘해 얼굴존잘 목소리 존잘 평소 말투 어레스트..... 이거 뭔가 넘 좋았어ㅠㅠ 열일해라 진짜ㅠ 아 좋아ㅜ 라방하다가





진짜 1곡반복으로 보고듣고 싶을정도임 어떻게 저렇게 호흡하면서 대사를 내뱉지... 겁나 본인은 까리함을 내세우지 않았음에도 대사톤에서 이미 흘러나옴 그리고 설레는 연기도 보면 작정하고 설레게 해야지 이런게 아니라 태생이 다정함이라곤 1도 없는 애가 깨우치고 자기한테 유일한 관심받고 싶은 아이한테 자기도 모르게 발사되는 눈빛 이런거... 사실 진짜 말주변이 내맘같이 안나와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