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책이 나라를 망하게 할 거라는 혹세무민의 막말을 했다. 한국당 의원들의 막말과 욕설은 이제 일상화 됐다. 황 대표는 탄핵된 박근혜 정부에서 승승장구해 법무부장관, 국무총리에 대통령권한 대행까지 한 인물이다. 황 대표는 국민 동의 없이 일본위안부피해자 문제를 졸속 합의했다. 또한, 국익과 직결되는 지소미아 체결과 사드배치를 몰래해, 무역마찰과 한반도 주변 지역의



짓거리 검찰 내사 결과 조국을 범죄자로 예단하고 대대적 수사에 착수했으나 조국의 문제가 안 나오자 가족을 인질삼아 대국민 여론전을 펼침. 오늘 하루종일 밖에 있어서.. 도대체 어떤 일인지.. 유시민 알릴래오 pb 검찰 기자 인터뷰.. 이런 키워드 밖에 모르겠네요ㅠ.ㅠ. 축구 끝나고 뉴스를 10시에 했는데 시청률 5.1%나왔네요 어제 알릴레오 녹취록하고 KBS문제 제대로





한 순간의 실수였다고 하실 겁니까? 그 순간 출연자들은 그런 표현을 들으면서 즐겁게 웃었습니다. 직장 동료들과 함께 당신들의 방송을 보고 있었을 당사자가 그 순간 느꼈을 모멸감을 짐작하십니까. 열정이 있는 사람에게 "몸을 뒹굴었다"고 하고, 바삐 움직이면 "얼굴을 팔았다"고 하고, 신뢰를 얻으면 홀렸을 거라고





년간 창원은 온갖 어려움 속에서도 국가산업단지를 중심으로 우리나라의 경제발전을 선도하고 견인해왔습니다. 2006년 ‘환경수도 창원’을 선언한 창원시는 지금 산업과 환경이 공존하는 미래형 도시로 발전하고 있으며, 지난해 11월에는 전국 최초로 수소산업 특별시를 선포하고, 수소버스 운행을 시작했습니다. 민주주의의 성지 창원시가 추진하는 ‘사회적경제 활성화’에 거는 기대가 아주 큽니다. 이윤만이 아니라 사회적 가치를 함께 생각하는 ‘사회적경제 혁신타운’ 조성을 적극 지원해 지역주민의





[김경록/정경심 교수 자산관리인] "제가 이제 ***랑 인터뷰를 하고 (검찰 조사를)들어왔는데 그 인터뷰를 한 내용이 검사 컴퓨터 대화창에 떠서 ***랑 인터뷰했대. 털어봐. 무슨 얘기 했는지, 조국이 김경록 집까지 쫓아갔대, 털어봐." 김씨는 이 사건이 권력형 비리가 아님에도 이렇게 비춰지는 것에 대해 이해할





1:1로 만나면 누구 앞에서 조국 비토했는지 자신있게 말해줄수 있다 (8월 29일, 9월 4일자 페북) 유시민 : 면담 요청했고 내사하지 않았냐 사석에서도 조국 까댔다고 들었다. (어제자 알릴레오) 얼마나 입을 싸게 놀렸으면 다른 직군에 있는 사람들이 동일한 이야기를 들었다고 증언하는건지 ㅇㅅㅇ 설마 저리톡이 이걸 뭉게지는 않겠죠. 손씨는 아마 뭉게겠고 씨발새도 뭉겔거고.... mbc는





제대로 돼 있는 걸로 봐서 ㅈㅇ일보 내부에서도 이 '오타'를 인지하고 있는 건 확실하다고 봅니다. 알릴레오 지난 회차에 유 이사장님 말씀중에 윤총장이 조국장관을 청와대에 임명 반대하면서 그이유로 사모펀드 투자와 횡령한 의혹이 잇어서 반대했다고 말씀하셨다 그렇다면 검찰은 횡령사실을 어케 알게되엇을까 조범동 스스로 일러 바치지는 않았을것이다 정교수에게 빌린돈을 조범동이 펀드에서 횡령해서 주엇다면 그사실을



원래 나한테 밥을 사줘야 하는데 지금은 내가 사야할 것 같다"고 했다. 사전에 조 전 장관의 사퇴를 알았느냐는 질문에는 "(사퇴 입장문) 보도자료를 돌리기 전에 알았지만, 그날(사퇴 당일) 알았다"며 "(조 장관은) 가족 옆에 가서 가족들 위로하고 해야 한다"고 언급했다. 정치권에서 조 전 장관을 옹호했던 유 이사장을 두고 '간신', '군사정권의 차지철' 등으로 비판한 데 대해선





따뜻한 응원이었는데요 직원들을 격려하려다 오히려 더 힘을 얻고 온 문 대통령의 미래차 전시장 관람 풀스토리를 문워크가 전합니다. 7. 문재인 대통령과 정의선 부회장 들었다놨다한 초등학생들의 세상 기발한 미래차 이야기 토크쇼 에피1 받고 하나 더! '미래차 국가비전 선포식' 비하인드 에피소드 2편! 문재인 대통령과 정의선 현대차그룹 수석부회장을 들었다놨다 하며 큰



책임을 질건가? 대중 앞에서 한 사람을 모독하고 허위 사실을 퍼뜨린 출연자와, 그를 방송에 불러들인 뒤 함께 웃고 방치한 방관자 모두에게 준엄하게 항의합니다. 사과 그 이상의 책임을 지십시오. 땅에 떨어뜨린 당사자와 모든 여성, 모든 기자의 명예를 회복할 방법을 스스로 생각하지 않는 이상 이 사태를 두고 보지 않겠습니다. KBS 여기자회 명백한 성희롱과 저열한 성 인식을 개탄한다 유시민의 알릴레오가 KBS 보도를 비판하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