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직원이 임의로 내용을 넣기 때문에 (일련번호나 양식 등이) 얼마든지 다를 수 있다"고 주장했다. 결국 위조 여부를 판단하기 위해선 표창장 원본 확보가 필수지만, 검찰은 지금까지 원본을 확보하지 못하고 있다. 한편, 검찰은 인사청문회가





압수수색 3일 뒤 열린 후보 인사청문회에서도 표창장은 주요 쟁점이 됐다. 인사청문회가 끝나기 직전, 검찰은 정 교수를 '사문서 위조 혐의'로 기소했다. 밤 10시 50분이었다. 3일 뒤, 조국 후보자는 법무부장관에 임명됐다. 표창장을 둘러싼 논란은 더욱 커졌다. 최



유퀴즈에 김태호PD, 나영석PD 출연 예고.jpg [유퀴즈] 연봉 이야기에 돈 좀 받았다는 나영석 PD의 스웩.jpg 최애예능 일로만난사이 놀면뭐하니 유퀴즈 유퀴즈 오늘편 꼭 보세요... 유튭에 올라온 유퀴즈 영상 보면서 질질짜는중ㅠㅠ 유재석은 그냥 좋음 ㅋㅋㅋㅋ 유퀴즈 나영석 보면서 은숙이도 생각나고ㅋㅋ업계탑은 마인드가 비슷하구나 싶더라 [퍼옴] 어제 유퀴즈 엔딩. ❤️그저께



첫 방송을 시작해 5%를 넘긴 적은 지난달 21일(6.6%·이하 닐슨코리아 집계·전국기준)과 12일(5.5%) 단 2번 뿐이다. 9월 21일은 유재석이 '유산슬'이라는 이름으로 트로트에 도전하는 편이었고 12일 역시 유산슬로 본격적인 활동을 준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말하자만 '유산슬' 아이템만 시청자들에게



이제야 재밌어진 인생, 건강하셔서 오래오래 누리셨으면 좋겠습니다. 김태호 (유재석악개) 나영석 (tvN의 왕) 다들 포에버 하시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원초등학교 어르신들 일욜 오후에 아재감성 제대로 건드립니다. 나도 모르게 눈물이 펑펑 마지막에 어르신들 자작시 낭송 때 콧물까지 훌쩍. [@@youtub_tag-0@@] 이번주(내일)가 탕탕절이였군요. 아조씨...





100주년을 맞아 전국체전이 열리는 현장으로 향한다. 10월 15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잠실종합운동장 등 다양한 종목의 경기장을 찾아 피땀을 쏟으며 경기에 매진하고 있는 선수들을 직접 만나기에 나선다. 제일 먼저 밝은 웃음으로 두 자기를 만난 선수는 바로 ‘롤러 스피드 요정’으로 불리는 이예림





오늘 상암동 편에 나피디 나온다네요 최애 프로 유퀴즈에 유재석 나영석 만남 기대돼요 ㅎㅎ 유퀴즈 방송중 일제 강제동원 되셨던분의 인터뷰중에... [해남 옥매광산 강제동원 유일한 생존자 (김백운 선생님)] 참된 어르신.....건강하세요 항상 늦게해서 가끔 재방으로만 우연히 봤는데... 이번방송은 그냥



요새 내 삶의 활력소다 어제 유퀴즈 대박 "요때 죽으면 젤로 좋아요" 원래 유재석 좋아하는데 요즘 더 좋아짐ㅋㅋㅋㅋㅋ 아까부터 유퀴즈 편집 너무 웃곀ㅋㅋㅋㅋㅋ ㅇㅇㄱ 덬들은 요즘 무슨 예능봐? 유퀴즈 오늘 너무 울리네요. 씨제이 기사 바꾸는거 소름돋는다 유퀴즈 조연출





동전지갑 & 부클 슬리퍼 & 충전 마우스패드 ✔ [BABY BT21] 쓰담쓰담 내 손에 쏙 ✔ Vice cosmetics 트위터 ✔ tokopedia 트위터 ✔ Tokopedia x V (BTS) ✔ [빵야TV] 세계가





있으니까”라고 말했다. 나영석은 “사실 프로그램은 무조건 잘돼야 한다고 생각한다. 솔직히 이야기하면 시청률이. 잘돼야 한다고 생각한다.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여기에 다 걸고 있다. 형도 그렇고. 잘 안 되면 형도 난감하고 나도 난감하도 모두 난감하고 만나면 어색하고”라며 출연진과 제작진들을 위해서라도 시청률이 중요하다고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